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종료 민원행정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설문기간2018-11-21 ~ 2018-12-05
  • 항목수9
  • 응답자5
  • 안녕하십니까?

    평소 구정 발전을 위하여 가져주신 관심과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동구에서는 방문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귀하의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여 고객 중심의 민원행정에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설문조사표는 민원행정서비스 질을 개선하기 위한 설문조사 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조사수행기관 : 광주광역시 동구 민원봉사과)


    【본 설문조사는 지난 1년간 귀하께서 민원실을 방문하여 느끼신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해당되는 번호에 ○표 또는 V를 하세요.】
    2018. 11. .
    광주광역시동구청장

1. 귀하께서는 동구청 민원실의 전반적인 환경과 시설이용 편리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주차장, 안내도, 화장실, 휴식공간 및 편의시설, 기타)

  • (1) 매우 그렇다

    2 (40.00%)

  • (2) 그렇다

    2 (40.00%)

  • (3) 보통이다

    0 (0.00%)

  • (4) 그렇지 않다

    1 (2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2. 귀하께서 동구청 및 동 주민센터에 민원을 제기하시기가 편리하셨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3 (60.00%)

  • (2) 그렇다

    1 (20.00%)

  • (3) 보통이다

    0 (0.00%)

  • (4) 그렇지 않다

    1 (2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3.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처리 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은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2 (40.00%)

  • (2) 그렇다

    2 (40.00%)

  • (3) 보통이다

    0 (0.00%)

  • (4) 그렇지 않다

    1 (2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4. 귀하께서는 민원 신청을 위한 서식작성이나 신청절차가 편리하였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2 (40.00%)

  • (2) 그렇다

    2 (40.00%)

  • (3) 보통이다

    1 (20.00%)

  • (4) 그렇지 않다

    0 (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5. 귀하께서는 민원처리 담당공무원의 태도와 문제해결 적극성에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그렇다

    2 (40.00%)

  • (2) 그렇다

    2 (40.00%)

  • (3) 보통이다

    0 (0.00%)

  • (4) 그렇지 않다

    1 (2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6. 귀하의 민원해결을 위해 담당공무원의 업무숙지도 및 전문성 등에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그렇다

    2 (40.00%)

  • (2) 그렇다

    2 (40.00%)

  • (3) 보통이다

    0 (0.00%)

  • (4) 그렇지 않다

    0 (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1 (20.00%)

7.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처리가 관련 법령이나 규정에 따라 공정하게 처리되었습니까?

  • (1) 매우 그렇다

    3 (60.00%)

  • (2) 그렇다

    1 (20.00%)

  • (3) 보통이다

    1 (20.00%)

  • (4) 그렇지 않다

    0 (0.00%)

  • (5) 전혀 그렇지 않다

    0 (0.00%)

8.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처리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였습니까?

  • (1) 매우 만족

    2 (40.00%)

  • (2) 만족

    2 (40.00%)

  • (3) 보통

    0 (0.00%)

  • (4) 다소 불만족

    1 (20.00%)

  • (5) 매우 불만족

    0 (0.00%)

9. 동구청.동 주민센터 민원처리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기입하여 주십시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평균 2.459점 / 61명 참여]

0/100